• RealClick DSP
    리얼클릭DSP는 광고의 효율을 중시하는 플랫폼으로
    최적화 시스템(DSP,SSP,DMP)을 통해 광고 목적에 맞는
    타겟유저에게 광고 노출
  • RealClick DSP
    리얼클릭은 국내 최고의 온라인 뉴스 미디어들과
    국내 멀티미디어 포털및 각 카테고리별 정상급 사이트들의
    온라인 광고마케팅 제휴 네트워크입니다.

리얼클릭DSP 플랫폼

최적화 알고리즘을 통해 유저의 행동패턴을 분석, 광고의 목적에 맞는 타겟유저에게 직관적인 광고를 노출하는 고도화된 타겟팅 플랫폼

유저성향 / 패턴분석Audience-driven

유저의 행동패턴 데이터를 기반으로
반응하는 플랫폼

광고 목적별 전략 구성Data-driven

광고 목적에 맞는 전략 설정으로 광고목표에 도달하는 지능적인 플랫폼

캠페인 최적화 작업Strategy-driven

캠페인별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단계적인 효율 최적화 작업이 가능한 플랫폼

광고 목적별 개별 타겟팅을 통해 자유로운 전략 설정이 가능한 플랫폼

  • · 유저의 관심 성향분석 / 지면 성향분석 / 클릭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치 있는 유저에게만 광고를 노출합니다.
  • · 키워드 데이터를 분석하여 유저를 매칭, 잠재고객을 확보합니다.
  • · 모든 타겟팅 기법은 PC와 Mobile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 캠페인 별 세분화된 타겟팅 기법을 통하여 광고주가 원하는 유저 선택이 가능합니다.
  • · 캠페인 목표 및 전략수정이 실시간 반영되어 광고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합니다.
  • · 광고 목적에 맞는 과금형태 (CPM/CPI/CPC) 선택이 가능합니다.
  • · 최저 단가 (50원)를 통해 저렴한 광고 예산 대비 높은 광고 효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 미디어 카테고리 별 비딩 단가를 개별적으로 설정이 가능하여, 한정된 예산 안에서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 · 광고주 캠페인 목표에 맞는 타겟팅을 구성하여 비용대비 높은 광고 성과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 · 전략과 목표를 세우고 지속적으로 비교/분석하여, 캠페인 별 효율 측정이 가능합니다.

리얼클릭DSP 최적화 시스템

RTB (Real-Time Bidding) 방식으로 광고목표에 맞는 Audience를 정확하게 찾아 광고 효율을 극대화

광고주

쇼핑, 병원, 교육, 금융을 포함, 20여 개 업종의 광고주가 집행하고 있습니다.

리얼클릭 DSP

유저성향, 관심사를 기반으로 광고 효율 최적화를 제공, 광고주 목적에 맞는 유저에게만 광고를 노출합니다.

DMP

다년간의 운영을 통해 쌓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리얼클릭 DSP의 타겟유저를 분석하여 광고를 전달합니다

리얼클릭 SSP

다양한 제휴매체를 확보하여 폭 넓은 인벤토리와 광고 목적 별 최적의 매체를 제공합니다.

리얼클릭 USER

관심 유저의 연령, 성별, 인구통계, 지역 등의 분석을 통해 보다 세밀한 접근이 가능합니다.

PC

PC


  • - 안정적인 광고 플랫폼에서 다양한 사이즈의 배너 소재를 선택하여 여러 카테고리 매체에 광고를 노출합니다

모바일

모바일


  • - 모바일 기기에 다양한 사이즈의 배너가 노출가능하며 광고 특성에 따른 여러 타겟팅 설정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타겟팅 기법

다양한 타겟팅 기법


  • - 전략구성 시, 기존 리타겟팅, 지역타겟팅, 시간타겟팅 외에도 관심유저 타겟팅, 디바이스타겟팅, OS타겟팅 등 보다 정교한 타겟팅 설정이 가능해졌으며 설정된 타겟팅은 즉각적으로 반영합니다.

RTB 시스템

RTB 시스템


  • - CPC단가 최저 50원부터 단가책정이 가능하여 정해진 예산에 따라 광고주 별 편의에 맞는 효율적인 캠페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 - 리얼클릭 지수를 적용하여 지수가 높을수록 노출빈도가 높아집니다.

배너소재 개별 셋팅

배너소재 개별 셋팅


  • - 원하는 특정 사이즈 별 전략적 운영이 가능하며 브랜드 홍보 및 판매 목적의 쇼핑몰, 자동차, 분양 등의 캠페인에 활용 됩니다.
  • - 배너 사이즈 별 개별 랜딩페이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텍스트 소재

텍스트 소재


  • - 텍스트 형태의 광고는 정보전달의 형태로 DB수집 목적으로 하는 보험, 대출, 병원 등의 캠페인에 많이 활용됩니다.

전환 리포트

전환 리포트


  • - 타겟팅, 배너사이즈 등에 따른 전환리포트 데이터가 제공되며, 전환율에 따라 효율을 분석하여 광고전략과 목표를 재설정 합니다.

1:1 전문가 맞춤 컨설팅

1:1 전문가 맞춤 컨설팅


  • - RealDSP의 전문가가 광고에 따른 맞춤형 전략을 제안합니다.
  • - 초기 1회에 한하여 배너 제작을 지원해드립니다.
    (가. 제작기간 1-2일
    나. 원본파일 소지 시 리사이징도 가능)

리얼클릭DSP 타겟팅 기법

다양한 타겟팅을 통해 높은 효율을 제공

지역 타겟팅

국내/해외 선택 가능하며 국내는 유저의 지역 IP를 분석하여 시/군/구까지 원하는 지역에 광고를 타겟팅 합니다.

테크닉 타겟팅

PC/Mobile 선택하여 타겟팅할 수 있으며 Mobile의 경우 OS와 노출영역 (Web or APP)까지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관심사 타겟팅

유저의 최근 클릭한 광고를 분석하여 관심사 및 연령, 성별 등을 판별하여 광고주가 원하는 관심유저에게 광고를 노출합니다.

키워드 타겟팅

유저가 포털 등에서 검색한 키워드와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를 1:1로 매칭하여 광고를 노출합니다.

인구통계타겟팅

유저가 최근 방문한 컨텐츠의 키워드를 추출하여 성향 및 연령, 성별을 분석 후 광고를 노출합니다. 키워드에 가중치를 두어 분석을 한 타겟팅으로 유저관심도가 높은 타겟팅입니다.

시간 타겟팅

광고 효율이 높은 시간대를 체크하여 광고주가 원하는 시간대에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리얼타겟팅

광고주 사이트에 방문했던 유저가 제휴매체 방문 시, 해당광고를 노출시켜 광고의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타겟팅입니다.
※쿠키 보유기간은 30일에서 최대 90일까지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쇼핑 타겟팅

쇼핑몰에 유입된 유저의 최종 도달 페이지에 따라 메인, 장바구니, 상세, 구매완료 등으로 분류하여 직접 본 상품 외에도 추천상품이나 베스트 상품 또는 연관 상품을 노출시켜 구매확률이 높아지도록 최적화 합니다.

50,000+ clients

고객님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하여 리얼클릭이 함께 하겠습니다.

제휴 및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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