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진행 절차

  • 1

    계정 생성

    리얼클릭DSP로 회원가입 진행, 개인 혹은 회사 정보 입력

  • 2

    예산 및 소재

    최소 집행 금액 이상의 예산을 생성한 계정에 충전 후 광고 소재와 광고전략 구성 준비

  • 3

    전략 구성

    타겟팅 선택, 경쟁입찰 등을 설정하여 광고전략 구성 세팅

  • 4

    광고 진행

    전략 구성에 맞게 선택한 광고 지면에 게재 진행 승인 후 자유로운 On/Off 가능

  • 5

    분석 및 재구성

    타겟팅 별 전환/ROAS 데이터 등의 리포트가 제공되며 축적된 리포트를 분석 후 전략 수정하거나 추가전략 구성 가능

  • 6

    전문가 1:1 상담

    비대면 형식으로 현재 광고주의 상태, 목표에 대해 광고 전문가의 상담 지원 및 광고전략 제안

매체제휴 절차

  • 1

    회원가입

    리얼클릭SSP로 회원가입 진행, 매체명, 사이트URL 등의 정보 입력

  • 2

    매체 심사

    회원가입 시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매체 심사 진행

  • 3

    지면 등록

    보유한 지면을 리얼클릭SSP에 등록

  • 4

    지면 심사

    지면이 등록되면 해당 지면 심사 진행

  • 5

    광고 코드 발급

    심사 후 제휴 확정된 지면들은 즉시 광고 코드를 발급 받아 지면에 적용

  • 6

    실적 확인

    리포트 페이지를 통해 등록 매체에서 발생한 실적 확인

광고 노출 프로세스

  • 광고주

    쇼핑, 병원, 교육, 금융을 포함 소분류 기준 1,600여 개 업종의 광고주가 집행

  • RealClick DSP

    유저성향, 관심사를 기반으로 광고 효율 최적화를 제공, 광고주 목적에 맞는 유저에게만 광고를 노출

  • DMP

    20여년간의 운영을 통해 쌓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리얼클릭 DSP의 타겟유저를 분석하여 광고를 전달

  • RealClick SSP

    다양한 제휴매체를 확보하여 폭 넓은 인벤토리와 광고 목적 별 최적의 매체를 제공

  • 코어타겟 유저

    관심 유저의 연령, 성별, 인구통계, 지역 등의 분석을 통해 보다 세밀한 접근이 가능